신선한 자연을 담은 농장 쥬시팜팜은 마을기업 우송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내 몸을 슬림하게 기분을 상큼하게 내가 반한 풋사과 쥬시팜팜

당 흡수율을 낮추고 체내의 당분도 배출시키는 내가 반한 그대로 풋사과!

보은군 마을기업 우송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박영호)이 대 기업 납품 협약을 해 주목받고 있다.

국도 19호선과 고속도로 보은 IC 인근인 보은군 삼승면 우진리 243-2 우송영농조합법인 사업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곳의 장점은 모든 과일즙에 설탕이나 방부제·향신료를 전혀 넣지 않고 과일을 자연 그대로 착즙시키는 NFC 공법으로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어 경쟁력이 있다.

다만 대추즙은 과즙이 아닌 액상차로 생산된다. NFC(Not From Concentrate)는 '농축하지 않은'이란 뜻으로 생과일 원액주스를 만드는 방식이다. 우송영농조합 제품의 원재료 99%는 청정지역 보은에서 생산되는 과일이다.

풋사과 즙

100ml ∗ 30포 선물용 포장

100ml ∗ 30포 일반 포장

보은 황토 대추즙

110ml ∗ 30포 선물용 포장

110ml ∗ 50포

아로니아 착즙쥬스

70ml ∗ 10포(3박스) 선물용 포장

푸른배즙 / 도라지

80ml ∗ 30포 선물용 포장

NFC 착즙쥬스란?

NOT From concenrate 의 줄임말로 농축하지 않고 과즙 그대로 짜서 담은 쥬스를 말합니다.

화재의 풋사과 국내산 100%

폴리페놀, 플로리진, 비타민이 풍부한 풋사과

풋사과는 사과가 익기 전 보통사과의 1/4 크기로 씨앗을 만들기 위해 과육의 크기를 줄여 영양분을 응축, 폴리페놀, 비타민, 카테킨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일반 사과보다 당분이 1/3 밖에 되지 않습니다.

우송영농조합법인 쥬시팜팜

주 소 : 충북 보은군 삼승면 천남송죽로 387

전 화 ; 043-542-6888 / 010-6359-2830

농 협 :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s://www.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과

#보은군

#충청북도

#풋사과

#잇다팜

#선물

#SNS

# 마을기업 우송영농조합법인

#피로회복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