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조이현)은 27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 충남평생교육진흥원은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원에서 4월부터 진행해오던 ‘코로나19 함께 이겨나가요 응원릴레이’ 캠페인과 연계진행되었다. ‘코로나19 함께이겨나가요 응원릴레이’는 충남평생교육진흥원에서 자체기획한 캠페인으로써 코로나19 사태수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 도민들과 함께 코로나 사태를 극복해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난 4월부터 충남·세종·대전 등지에서 진흥원 임직원, 평생교육관계자, 공공부문, 민간부문-도민(시민) 4개 부문 인원을 섭외하여 응원문구 피켓을 지참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영상제작하여 배포 한 바 있다.

조이현 충남평생교육진흥원장은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코로나19 사태 수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의료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 캠페인이 범국민적인 캠페인으로 확산되어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평생교육진흥원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