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토초등학교(교장 조기자) 교직원 일동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두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하여 22일(금)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날 교직원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존경”의 의미를 담고 있는 수어(오른손 엄지를 치켜든 후 왼손 손바닥 위에 올림)를 배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제천 내토초등학교의 교직원 일동은 코로나19 의료진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를 함께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학교 누리집에 팝업창을 게시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교직원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내토 교육가족 그리고 제천 시민들의 헌신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내토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전염 예방에 최선을 다해나갈 예정이며, 곧 있을 등교 개학을 대비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열화상카메라, 급식실 칸막이, 손소독제 준비 등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