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청주]청주시 권역별 도서관은 청주 청원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독서법지도와 독서흥미제공을 위해 2013년도 상반기 독서회 수강생을 모집한다. 청주시 권역별 도서관은 유아를 위한 독서회 18개반(3~7세) 346명,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회18개반(8세~12세) 293명, 중학생 독서회 1개반 15명 등 연령별, 주제별 독서회를 총 37개 강좌 654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시립도서관(용암동)에서는 책 읽기와 연극놀이가 결합된 독서프로그램 “이야기속으로 풍덩~ 동화연극놀이” 와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술과 함께 영어동화를 읽는 “마술 속 영어동화 읽기”, 독서와 역사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책 속 우리 역사 찾기” 등 특색 있는 강좌가 신설되어 지역주민의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모든 강좌는 전문강사 섭외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교재비는 본인부담)이다. 신청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식으로 진행 되는데 접수기간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마감시 까지 이다.

강좌별 접수시간이 상이하므로 더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에 문의를 하거나 홈페이지(http://www.cjcil.com)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