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채용석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 최고전문강사를 초빙해 ‘변화하는 대학입시 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여수시에 따르면 오는 23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제1강의실에서 채용석 강사가 입시 환경의 변화와 대입 전형별 특징 등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채용석 강사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 및 서울진학지도지원단 대학분석부장을 맡고 있다.

모집대상은 고3 학생 30명, 고1,2 학생 30명이다.

작년에는 문화홀에서 ‘대학입시 설명회’로 대규모로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소규모 특강’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학년별 맞춤 강의를 위해 고3 학생은 10:50분, 고1,2 학생은 13:30에 시작하며 각 1시간 40분간 진행된다. 학부모는 참석대상 학생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신청은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http://ok.yeosu.go.kr/)에서 학생 이름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행복교육지원센터(☏659-5219)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이고 급변하는 입시환경 정보를 발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했다”면서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