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대소면에 위치한 ㈜동신폴리켐(대표 장현봉)에서 24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이기는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참여한다며 손 소독제 500mL 1000개(800만원 상당)를 군에 기부했다.

장현봉 ㈜동신폴리켐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가 하루빨리 회복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는 동신폴리켐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조금씩 통제되고 있지만,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신폴리켐은 플라스틱 합성피혁 제조업체로 주로 캐노피, 비말 차단막 등에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나눔 바이러스’ 운동은 코로나19 위기 조기극복에 기여하고자 전개하는 나눔인증 SNS 릴레이로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코로나19 응원 문구를 담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군 SNS 담당자 메일(yongs04@korea.kr)로 보내면 군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디지털 소통창구에 사진이 게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