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은 코로나19를 이기는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각계각층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음성읍 소재 ㈜신흥토건(대표 손근철)에서 성금 3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사)대한미용사회음성군지부(지부장 최한봉) 및 금왕구역회(구역장 심선미)에서 성금 15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동참했다.

손근철 ㈜신흥토건 대표는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참여했다”며, “침체된 지역사회가 하루 빨리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한봉 (사)대한미용사회음성군지부 지부장은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음성군청 직원 및 의료인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나눔 바이러스 운동’ 참여가 음성군의 코로나19 종식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군에서도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 바이러스’ 운동은 코로나19 위기 조기극복에 기여하고자 전개하는 나눔인증 SNS 릴레이로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코로나19 응원 문구를 담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한후 군 SNS 담당자 메일(yongs04@korea.kr)보내면 군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디지털 소통창구에 사진이 게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