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각계각층에서 이어지고 있는 지원의 손길들
음성군, 각계각층에서 이어지고 있는 지원의 손길들
  • 손혜철
  • 승인 2020.04.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음성군을 응원하는 지원의 손길들이 이어지고 있다.

▲ 음성군 축산발전연합회(회장 안완석)에서 8일 음성군청을 찾아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안완석 음성군 축산발전연합회장은 “이제까지 구제역, 조류인플루엔자, 돼지아프리카열병 등 악성 가축전염병으로부터 지역 군민의 도움으로 청정하게 지킬 수 있었다”며, “이번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지만, 음성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다면 빠른 시일 내에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축산발전연합회는 ▲한우협회 ▲낙동협회 ▲한돈협회 등 관내 8개 축종 단체가 모여 구성한 연합단체로 축산농가에 홍보, 교육 및 축산 현안들을 조정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단체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연말 총회를 기념해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음성군에 기탁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어 감곡면 주천리 소재 감곡정미소(대표 남정숙)에서도 8일 음성군 보건소를 찾아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쌀 80kg을 기부했다.

남정숙 감곡정미소 대표는 “코로나19를 대처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음성군 보건소 직원 여러분을 보면서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각계각층에서 전달되는 따뜻한 마음이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는 음성군 공직자들에게 힘을 더해주고 있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긴장을 놓지 않고 코로나19 대응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