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2020년 홍보를 책임질 기자단을 꾸린다.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6일까지 자체 홍보기자단 ‘부기즈(BOOGIES)’5기를 모집한다.

‘부기즈(BOOGIES)’는 충북의‘북’에서 유래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홍보기자단 명칭으로,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진행하는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해 온‧오프라인 취재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고 관련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활동 등을 담당한다.

모집인원은 총 16명으로 문화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비주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충북 소재의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 제작 경험 및 SNS 활동 능력 등을 바탕으로 선발할 계획으로, 특히 이번 5기 운영은 홍보기자단 내 팀워크 형성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선발한‘부기즈(BOOGIES)’5기는 오는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소정의 활동비 지급)을 수행하게 되고, 활동 완료 후에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우수 팀 ‧ 기자에게는 표창과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홍보기자단‘부기즈(BOOGIES)’ 5기에 합류하고 싶은 지원자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에서 지원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cbckl@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 또는 전화 043-219-1143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