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콘텐츠코리아랩, ‘열정멘토단 100℃’ 모집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열정멘토단 100℃’ 모집
  • 손혜철
  • 승인 2020.03.2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4월 19일(일)까지, ‘열정멘토단 100℃’로 활동할 컨설팅 멘토 모집에 들어갔다.

모집 분야는 캐릭터, 지식정보, 만화‧웹툰, 게임, 대중음악, BM(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지재권, 금융‧회계, 투자전략, 홍보마케팅 등 문화콘텐츠 산업 관련 10개 분야로 해당 업종 종사경력 5년 이상 실무 전문가가 대상이다.

‘열정멘토단 100℃’가 되면 협약체결일부터 약 6개월 간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의 창작자 및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콘텐츠 개발 및 레벨업을 위한 기술 자문부터 홍보마케팅, IR자료(Investor Relations, 투자자들을 위한 기업 정보 제공 문서)작성, 재무 및 회계 등의 컨설팅을 맡게 되며, 이메일을 통한 서면 멘토링과 대면 멘토링 형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열정멘토단 100℃’ 접수기간은 4월 19일(일)까지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공지사항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bck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 혹은 전화043-219-1145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