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읍여성의용소방대, 코로나19 지원 후원금 기탁

괴산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박희자)가 18일 괴산군청을 방문, 코로나19 지원 사업에 써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금은 장연면 오가리 주민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대원들이 정성껏 모은 돈으로 마련됐다.

박희자 대장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대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괴산읍여성의용소방대는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관내 화재발생 시 즉각 출동해 소방대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괴산군자율방범연합대, 코로나19 지원 후원금 기탁

괴산읍자율방범연합대(대장 백남규)가 18일 코로나19 예방과 피해 지원 사업에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괴산군에 기탁했다.

후원금은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마음을 담아 연합대 소속 관내 자율방범대장 20명이 정성을 모아 마련됐다.

백남규 대장은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서로를 격려하면서 코로나19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며, “비록 큰돈은 아니지만 장연면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괴산군자율방범연합대는 관내 위험지역 순찰과 청소년 선도활동에 적극 힘쓰고 있다.

괴산군·충주시새마을회, 코로나19 성금 기탁

괴산군새마을회(회장 노명식)와 충주시새마을회(회장 장상규)가 18일 괴산군청을 방문, 코로나19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연면 오가리 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4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노명식 괴산군새마을회 회장은 “이동 제한으로 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장연면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자그마한 정성을 준비했다”면서, “민관이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장상규 충주시새마을회 회장은 “충주시와 인접한 장연면에서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웃으로서 장연면 주민들과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