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대덕한빛교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기탁
유성구 대덕한빛교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기탁
  • 이경
  • 승인 2020.03.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11일 구청 본관 입구에서 대덕한빛교회(담임목사 김은섭)가 유성구행복누리재단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는 ‘코로나19’ 전염 확산을 예방하고자 지난 24일부터 청사 출입을 통제해, 기탁식은 부득이하게 구청 본관 입구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자가격리자의 생필품 지원과 방역인력에 대한 의료용 마스크 지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대덕한빛교회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보건당국의 정책에 적극 협조하기 위해 지난 1일 선제적으로 교회활동을 중단하고 임시 폐쇄를 결정했다.

김은섭 담임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이번 위기를 극복하는데 대덕한빛교회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