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뉴메디 광주지사는 2020년 제1'2020 유튜브 홍보마케팅 교육 전략'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육은 리뉴메디 사업자들의 SNS 현주소를 점검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영업 전략에 맞추어 앞으로의 방향성을 고찰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 시간은 총 12시간으로 228일부터 32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1회차 3시간 4회차 총 12시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교육주제는 SNS비즈니스코치 및 홍보마케팅 전략 사례, 기획서 작성, 컨셉과 이해, 유튜브 홍보마케팅 전략, 실습, 유튜브 개설, 기획, 어플리케이션 활용 편집 실습, 영상편집, 업로드, SNS 활용, 홍보자동화시스템 구축 실습, 과제물 제출, 미션 상금 수여 코칭으로 진행한다.

특강 대상은 매출 상승이 꼭 필요한 중소상공인, 마케팅이 고민인 뷰티샵, 네일샵 대표 4차 산업혁명 시대 대응이 고민인 CEO 등으로 총 20명 내외이다. 이번 교육을 수료한 이들에게는 중소상공인 네트워킹, 정기모임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 구성, 교육자료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1인 미디어 콘테츠 강사 민간자격 과정 할인 혜택과 하동군 테마 여행 여행크리에이터 12일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또한 ()리뉴메디는 제품, 기회, 문화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기업으로 프리미엄 셀프케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와 두피, 새로운 이너뷰티를 제안하며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셀프케어 및 인간의 건강과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자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의 패러다임을 재창조하며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특강을 진행할 강사는 더클래스2020 강진교 대표는 많은 사람이 유튜브가 워낙 대세이다 보니 다들 유튜브만 하면 대박 낼 줄 알고 뛰어듭니다. 그러나 마케팅을 알지 못하고서는 유튜브는 하나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불과할 뿐입니다라며 이번 강의를 통해 왜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해야 하는지, 유튜브를 통해 실질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기법과 자동홍보마케팅 등을 확실히 전달코자 합니다라며 강의 취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