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전북교구 종무원장(마이산탑사 주지 진성스님)은 오랜 벗의 인연으로 은혜로운  전주 완산경찰서 (경무관 최원석 서장님)를 방문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주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여 온통 시끄럽고 불안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행정업무 기관 중 도청, 교육청, 시군청, 보건소, 병원, 경찰 등 비상사태로 공무원들이 매우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 위로의 방문이었다.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은 완산경찰서에 새로 부임한 경무관 최원석 서장을 찾아 힘들게 경찰업무를 보고 있는 전,의경들을 격려차 방문하여 용기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면서 큰사랑 큰컵 신라면 100상자 (1600개)를 완산경찰서에 전달했다.

새로 부임한 경무관 최원석 서장님은 반갑게 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을 환영하면서 관내 전의경들에게 큰 사랑의 큰컵 신라면을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금번 완산경찰서 전의경을 위해 나눔을 동참해 주시고 앞장서 봉사와 후원해주신 마이산 탑사 신도회 나누우리 봉사단장 윤복길 감로수 회장, 탑밴드 봉사단장 천순희 천수행 보살, 전주 다팜 대표 정종규 친구, 완산경찰서 김갑수 친구에게 깊은 감사를 전달했다.

또한 마이산 탑사와 전북종무원 나눔봉사 활동에 부친 49재 중임에도 불구하시고 멋진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 주는 문선희 보문행 작가에게도 감사의 뜻을 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