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옥천 ‘예(藝)울림’ 2020년 봄이 왔네요! 버스킹
[포토뉴스] 옥천 ‘예(藝)울림’ 2020년 봄이 왔네요! 버스킹
  • 손혜철
  • 승인 2020.02.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예(藝)울림이 주최하는 “2020 봄이 왔네! 봄이 왔어” 버스킹 공연이 옥천 구읍 읍내번영회 후원으로 2월 29일 오후3시 구읍 육영수 생가 주차장 네거리에서 개최된다.

‘예(藝)울림’은 2019년 10월 창단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한자리에 모여 예술 공연과 함께 회원들의 결속력을 보여주고 있다.

예울림 김용주 감독은 ‘지역민에 의한, 지역민을 위한 공연 문화’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옥천의 예술문화로 키우고자 시작하게 된 것이다”라며 ‘예(藝)울림’의 태동을 소개한다.

29일 버스킹 공연은 군북 하모니카 팀, 이원풍물놀이 팀, 권선자 색소폰, 김영익 통기타, 최규호 듀엣 포크송, 권여순 가요, 권영배 대금, 최윤정 가요, 송명석 통키타, 전미이 민요, 박영예 시낭송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연은 김재종 옥천군수, 김승룡 옥천문화원장, 유정현 옥천예총회장과 예울림 고문단 박덕흠 국회의원, 김외식 군의회 의장, 김일환 옥천교육장, 황규철 충청북도의회 부의장, 박형용 도의원, 곽봉호 군의원, 류재목 군의원, 이용수 군의원, 이의순 군의원, 이재헌 이원새마을금고 이사장과 내외귀빈, 예울림 회원들이 함께한다.

예울림 회장 혜철스님은 옥천군, 옥천문화원, 옥천예총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예울림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뒷받침 하고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옥천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군민들의 참여와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예울림 버스킹 공연은 매주 토요일 옥천9경을 순회하며 개최할 예정이다.

<옥천 9경>

 

▼1경☞ 둔주봉 한반도 지형

▼2경☞ 옛37번 국도변 벛꽃길

▼3경☞ 부소담악

▼4경☞ 용암사 일출

▼5경☞ 장령산자연휴양림

▼6경☞ 장계관광지

▼7경☞ 금강유원지

▼8경☞ 향수호수길

▼9경☞ 옥천 구읍·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는 마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