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성산업개발과 마이산 탑사 , 기장군청에 ‘사랑의 쌀’ 전달
복성산업개발과 마이산 탑사 , 기장군청에 ‘사랑의 쌀’ 전달
  • 손혜철
  • 승인 2020.02.0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자기업 (주)복성산업개발(회장 박금태)은 마이산 탑사 진성스님과 함께1월29일 부산시 기장군청(군수 오규석) 군수실에서 관내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 7,000kg(백미 700포)를 전달했다.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주)복성산업개발에서 경자년 새해를 맞아 기장군민들에게 사랑과 복을 나누어 주고자 정성껏 준비한 청정 백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복성산업개발 박금태 회장과 마이산탑사 주지 진성 스님을 비롯해 후원에 참여한 (주)주일건설 박용주 대표, (주)혁신금속 이경희 대표, (주)디자인칼라 정양섭 대표, (주)소노아키 손정영 대표와 오규석 군수와 군청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박금태 회장은 “회사의 경영철학인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를 기장군민들과 같이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면서 “행사를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마이산탑사의 진성 스님께 감사드리고, 저희 회사가 이제껏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진정어린 나눔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복성산업개발은 2010년 설립되어 토목 및 주택건설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서울 서초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국내외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매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지난 10년 동안 어려운 학생들에게 6억원이 넘는 장학금을 후원하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6,000여포의 백미(60여톤), 6,000여장의 연탄 등의 각종 물품들을 후원했다.

특히 2018년에는 미얀마 양곤의 고등학교에 1억원을 들여 건물 2개동을 건립하였고 2019년에는 베트남 닥락성의 초등학교에 500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천연암반수를 식수로 이용할 수 있도록 ‘태양열 정수식수대’ 건립을 지원, 자전거 나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마이산 탑사와 함께 복지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