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충북강원건설지사,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물품 전달
한전 충북강원건설지사,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물품 전달
  • 손혜철
  • 승인 2020.01.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가 설명절을 맞이하여 위기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있는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봄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식품, 냉동고 등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제천지사 이수진 차장은 “위기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윤지혜 소장은 “충북강원건설지사 직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봄청소년쉼터에 따뜻한 햇살이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 건설지원팀은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사단법인 청소년이 미래다가 운영하는 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봄청소년쉼터)는 제천시의 위탁을 받아 지난 해 4월 1일에 개소하였고 현재 6명의 위기청소년들이 생활을 하고 있다.

만 9세~24세의 여자청소년이라면 365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제천여자단기청소년쉼터(☎043-643-7946)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