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월)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하늘향기봉사단, 코레일 안전경영본부 봉사단과 연계하여 영동군 내 재가장애인들이 명절의 정(情)을 느낄 수 있도록 『명절행사: 사랑의 정(情) 나누기』사업을 진행하였다.

하늘향기봉사단(회장 이점분)은 이른 아침부터 영동군 내 20여 명의 재가장애인들에게 전달할 명절음식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고 코레일 안전경영본부 봉사단(본부장 정정래)은 100만원의 후원금 기부와 함께 상촌면 면민회관에 방문해 지역주민들에게 위문공연(색소폰 연주)을 펼쳤으며, 준비된 명절음식을 재가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기도 하였다.

재가장애인 박○○님은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서 설을 맞이하여 명절음식을 만들어줘서 너무 좋고 고맙다.”고 하였다.

하늘향기봉사단 회원들은“이번 행사를 통해 영동군 내 재가장애인들에게 명절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져 좋았다.”고 하였으며, 코레일 안전경영본부 임직원들은“짧은 시간이었지만 고향의 정을 느끼며 봉사를 할 수 있어 뜻 깊은 날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박병규 관장은“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적극 동참해준 하늘향기봉사단 이점분 회장 이하 회원들과 코레일 안전경영본부 임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