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 교육생 모집
인구보건복지협회,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 교육생 모집
  • 손혜철
  • 승인 2020.01.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종서)은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 교육생을 모집한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교육과 아이 놀이 공간, 힐링 카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육아맘 대상으로는 필라테스, 줌바댄스, 힐링마사지 등의 신체 회복 프로그램, 플라워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아트테라피 등의 정서 안정 프로그램과 영유아 응급처치법 등을 배우는 육아 멘토 클래스가 운영되며,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감발달놀이, 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 육아페육 등의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내 24개월 미만 자녀를 키우는 부모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네이버 카페 ‘맘맘맘 강원(https://cafe.naver.com/kangwonppf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