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소통과 공감의 2020 시정연찬회 개최
천안시, 소통과 공감의 2020 시정연찬회 개최
  • 이경
  • 승인 2020.01.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안시가 15일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2020년 시정연찬회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시정연찬회는 이·통장과 주민자치위원 등 자생단체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새해인사 및 주요 역점 시책, 4·15 총선 대비 공직선거법 설명 등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시는 이날 올해 시정 주요 현안과 목표를 설명하고 시민과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를 다짐했으며, 올해도 시민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 및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연찬회는 시립합창단의 여는 공연을 시작으로 42명 시정유공자 표창,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의 새해 인사말과 2020년 주요 역점 시책 설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콩트 콘서트’와, 전통한국무용을 현대적인 감각과 역동적인 창작무용으로 승화한 비슬무 무용단의 미디어홀로그램 퍼포먼스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은 “올 한해가 희망, 풍요, 기회의 해가 되길 바라며, 시민이 주인이 되는 시민중심 행복시정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