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신년 특별 대담 프로그램 방영
BBS 신년 특별 대담 프로그램 방영
  • 손혜철
  • 승인 2020.0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이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경자년 새해 종단 운영 계획에 대해 들어보는 ‘<불기 2564년 BBS 신년특별대담 프로그램>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를 준비했다.

원행스님은 불자와 종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새해 한국 불교의 중흥을 위한 백만원력 결집불사의 구체적인 추진 일정을 밝혔다.

특히 한국 불교를 위해 심부름을 한다는 각오로 출산 고령화, 탈종교화 시대 한국 불교가 풀어야 할 과제들과 주요 현안들을 풀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원행스님은 “특히 불교 언론은 포교와 신행도 겸해야 되기 때문에 더 책임이 막중하다고 생각이 됩니다."라고 전하며 개국 30주년을 맞은 BBS불교방송에 대해서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방송 포교에 더욱 매진해달라고 당부했다.

‘<불기 2564년 BBS 신년 특별 대담 프로그램>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는 이선재 BBS불교방송 사장이 진행을 맡았으며 BBS 라디오에서 15일 오전 11시, BBS TV에서 같은 날 오전 11시 40분,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bsi.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