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물] 황승호 대전장애인태권도협회 회장
[새인물] 황승호 대전장애인태권도협회 회장
  • 이경
  • 승인 2020.01.09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광역시장애인태권도협회(이하대장태)는 9일 협회 사무국에서 2020정기총회를 개최 하고 황승호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기술심의회 의장을 4대 회장으로 만장일치 선출 했다.

또한2019년사업결산과 2020사업계획(안)을 의결 하고 부회장ㆍ이사등 주요임원선임을 총회로 부터 위임 받았다.

대장태는 2009년 5월28일 창립되어  초대,2대회장으로 오노균 IMAO총재,3대회장으로 임연우 전)충북대초빙교수가 협회를 이끌어 왔다.

장애인태권도는2020도쿄 장애인올림픽과 2022항저우 아시안페널림픽에 정식 종목으로 채택 되었다.

황회장은 인사말에서"우수장애태권도선수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후원회등을 조직 하여 전국체전등을 준비 하겠다"고 말하고"11년전 장애태권도불모지에 협회를 창립해 주신 오노균 회장님과 직전 임연우 회장님께 감사 드린다"고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