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농업기술센터,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과정 운영
천안시농업기술센터,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과정 운영
  • 이경
  • 승인 2020.01.0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안시농업기술센터가 올해 처음 농업인의 식품가공역량 강화를 위한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취득교육을 실시한다.

식품가공기능사는 농·축·수산식품 가공산업 현장에서 제조와 가공업무를 담당할 기능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이다.

교육은 1월 30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22회 실시되며, 국가기술자격 시험일정과 내용에 맞춰 전문강사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생 모집은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이며, 모집인원은 30명이다. 신청은 센터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농촌자원팀(521-2916)을 방문하거나 이메일(webhs@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자격증 취득은 물론 농업인의 식품가공 역량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비 중 일부 자부담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