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은 경쟁력 있고 참신한 교육프로그램의 발굴과 다양성 확보를 위하여 오는 1월 13일(월)부터 23일(목)까지 2020년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및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본원과 산성도서관의 융합독서, 문화예술·창의놀이 분야 등 총 46개 모집단위로, 강사 1인이 본원 및 산성도서관 상반기 1·2기 등 최대 4개 모집 단위에 동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양식은 교육문화원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모집기간 내 전자우편(djsecclib@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교육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프로그램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교육프로그램을 2월 6일 확정할 예정이며, 「2020년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계획이다.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교육문화원의 프로그램 및 강사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secc.djsch.kr) 공지사항이나 전화문의(☏ 229-1443)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황선혁 원장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수요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이 될 수 있도록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