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방학을 맞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도서관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1월 8일(수)부터 2월 22일(토)까지 겨울봄방학 융합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아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는 「책 공작소」, 토요일 오후 3시에는 「책 놀이터」가 사전 접수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강좌로 운영되며, 각각 그림책 스토리텔링 기반의 공작 활동 및 전래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월 13일(월)부터 1월 30일(목)까지 운영되는 「나를 위한 선물」은 ‘2020년을 시작하는 어린이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 만들기’를 주제로 바크초콜릿, 마카롱버블바, 레진아트 등 총 5개 분야의 9개 1일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산성도서관의 방학 프로그램은 수강료와 재료비가 전액 무료이며, 1일 특강 「나를 위한 선물」에 참여를 원하는 유아와 어린이는 1월 8일(수) 오전 10시부터 산성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강좌·행사·공연’메뉴에서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프로그램별 세부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20-0715)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