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뉴스] 영동군, 2020 영동곶감 축제 팡파르~
[카메라 뉴스] 영동군, 2020 영동곶감 축제 팡파르~
  • 황인홍
  • 승인 2020.01.03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푸근하고 따뜻한 고향의 정 가득한 ‘2020 영동곶감 축제’가 영동천 하상주차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랐다.

영동군․영동군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재)영동축제관광재단․영동곶감연합회가 주관하는 이 축제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다양한 체험행사와 전시·문화행사, 풍성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지나간 한해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희망가득한 새해를 설계하는 감동과 낭만의 겨울 축제다.

올해는‘맛있는 새해선물, 행복多감 영동곶감축제’의 슬로건 아래, 곶감생산에 일가견이 있는 27개 농가와 19개 특산물 농가가 참여해 깊은 산골의 신선한 바람과 따스한 햇살이 더해 만들어진 품질 좋은 곶감과 특산물들을 선보인다.

첫날(3일) 축제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개장식을 시작으로 개막식과 따뜻한 감성을 더해줄 난계국악단 신년음악회, 불꽃놀이가 펼쳐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