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하반기 정부포상 전수 및 한밭교육대상 수여식 개최
대전교육청,하반기 정부포상 전수 및 한밭교육대상 수여식 개최
  • 손혜철
  • 승인 2019.12.3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2월 31일(화) 11:00, 대전교육청 대강당에서 대상 공무원 및 가족과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정부포상 전수 및 한밭교육대상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부포상은 ▲ 12. 31.자로 퇴직한 서현자 전)대전교육연수원 총무부장을 비롯해 녹조근정훈장 6명, 옥조근정훈장 8명, 근정포장 1명, 국무총리표창 5명, 교육부장관표창 2명 등 22명, ▲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교사 8명, 일반직공무원 3명 등 11명 등 총 33명이 영예로운 정부포상을 전수받았다.

 또한 제30회 한밭교육대상 수상자로는 유아·특수교육부문에 중앙유치원 박영례 원장, 초등교육부문에 대전신흥초 민경랑 교장, 중등교육부문에 대전노은중 여인선 교장, 예체능교육부문에 대전외삼중 김종성 교장, 교육행정부문에 대전교육청 임태수 기획국장과 평생교육·교육독지가 부문에 밝은누리안과 이성준 원장 등 총 6명이 영예를 안게 되었다.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영예로운 정부포상 및 한밭교육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전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