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담은은 지난 28일 저녁 7시 야외 홀에서 순천지역 대표 어쿠스틱 통기타 동호회 순천통기타마을을 초대해 순천시민 및 산들담은을 찾아주신 손님들과 함께 나눔작은음악회를 성료했다.

이날 공연에서 순천통기타마을밴드 어쿠스틱 통기타의 선율을 따라 아름다운 사람, 꿈에 대화 등 객석이 같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작은 콘서트 분위기로 순천시민과 고객님들이 더욱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순천산들담은 SNS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광주, 전남지역의 김민경, 김수연, 손윤숙, 황주하, 박은미 총 6명과 한연자 실버 유튜브크리에이터도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sns서포터즈 김민경은 “sns서포터즈롤 활동하며 순천영화촬영지를 다녀온 다음 작은나눔음악회까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그 뜻깊은 의미 또한 남다른 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또한 실버 유튜버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한연자는 산들담은 음식 맛에 감동하고 작은나눔음악회에 두 번 감동이라며 더부살이코너 쌀 구입과 나눔의 좋은 기회에 동참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공연 이후 당일 식사를 마치고 응모한 영수증을 추첨하여 산들담은 식사권 전달과 공연 마지막에 산들담은 더부살이코너 전액판매금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뜻깊은 시간까지 함께여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는 행사였다.

이번 산들담은 작은나눔음악회를 준비한 산들담은 정승재 대표는 “2019년 고객님들의 한 해의 고마움 마음과 다가오는 경자년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나눔이라는 작은 실천을 많은 고객님과 함께하였기에 행복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뜻깊은 행사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