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겨울왕국 ‘BOOK 산타’와 함께 책 읽는 기쁨을
제천시, 겨울왕국 ‘BOOK 산타’와 함께 책 읽는 기쁨을
  • 손혜철
  • 승인 2019.12.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천시립도서관(관장 황규원)에서는 겨울왕국 제천페스티벌 축제 기간 중 연계사업으로 책읽기 캠페인 ‘겨울왕국 BOOK 산타’를 추진한다.

겨울왕국 BOOK 산타는 도서관 기증도서 중 우수 도서를 선별하여 책 수레에 싣고 축제기간 중 문화의 거리 및 시내 지역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배포하여 주는 행사이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매주 토요일(오후 2시~ 4시) 총 4회 제천시민회관 광장에서 BOOK 산타를 만날 수 있다.

황규원 관장은 “BOOK 산타가 1년 365일 더 좋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소중한 책을 선물해 드리겠다.”며,

“연말연시 TV와 스마트폰을 끄고 책 읽는 시간을 가지면서 다가오는 2020년 멋진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책과 함께 하는 행복한 도시 제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겨울왕국 BOOK 산타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제천여성도서관(☎043-641-37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