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곶감축제 더 재밌게 즐기기,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고!”
영동곶감축제 더 재밌게 즐기기,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고!”
  • 황인홍
  • 승인 2019.12.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영동군은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군민과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제40회 영동군 인터넷정보검색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홈페이지 전편개편을 기념하고, 다음달 3~5일 개최되는 2019 영동곶감축제를 맞아 영동곶감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전략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 참가는 영동군 홈페이지(http://www.yd21.go.kr)에 접속해 홈페이지에 게재된 정보검색대회 객관식 5문항을 온라인으로 정답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모바일로도 편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문제는 영동군 관련사항이나 축제 정보 등 홈페이지에 담긴 내용으로 출제돼,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상자는 만점자 중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해, 오는 1월 7일 군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레인보우상 10명(영동특산품 7만원상당) △메이빌상 20명(영동특산품 6만원상당) △감이랑포미랑상 40명(영동특산품 5만원상당) △개편이벤트상 50명(모바일커피쿠폰 1만원상당) 등 총120명에게 행운의 선물이 전달된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기존 상품 외에 이벤트상이 추가됐다.

군 관계자는 “겨울철 건강먹거리이자 영동의 자랑인 곶감의 진면목을 알수 있는 영동곶감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고향의 정을 나누고자 대회를 개최하니, 군민과 네티즌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