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성세제, 민간위원장 김오봉)는 17일 황간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후원자 감사의 날을 진행하였다.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는 그동안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베풀며 후원해주신 착한가게와 후원자 154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며 나눔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년간의 협의체 성과보고 및 협의체 위원 활동 동영상 시청, 협의체 위원 소개, 협의체 위원과 후원자들이 서로 화합하는 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후원행사에 참석한 한 후원자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도 실천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나눔의 기쁨을 알게 되었다”라며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어서 고맙다”라고 전했다.

김오봉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해 주신 착한가게와 후원자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었으나, 부득이 감사의 날 행사로 대신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됨 없이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황간이 되도록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성세제 황간면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분들이 계셔서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