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 Wee센터는 12월 14일(토)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문화체험 행사로 「엔돌핀」연극을 유성이수아트홀에서 관람했다고 밝혔다.

가족문화체험 참여 대상은 Wee센터 상담 및 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한 서부지역 초·중학생 자녀를 둔 가족으로 선정되어 13가족 50명이 참여하였다.

이번 가족문화체험은 Wee센터 참여 학생의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소통의 기회를 갖고 가족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가족들은 함께 식사를 하며 맛있는 음식도 나눠 먹고 그동안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며, 식사 후 KBS공채 개그맨으로 구성된「엔돌핀」연극 관람에서는 관객과 소통하며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공연 관람 후에는 개그맨과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을 하며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는 시간도 가졌다.

가족문화체험에 참여한 박OO 학생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함께 외출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맨 앞줄에 앉아 개그맨이 하는 공연을 직접 보니 신기했고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서 너무 좋았어요”라며 만족감을 표현하였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양수조 Wee센터장(중등교육과장)은 “가족문화체험을 통해 학생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 더 많은 행복감을 얻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