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청암면, 정성 담긴 김장으로 이웃 온기
하동군 청암면, 정성 담긴 김장으로 이웃 온기
  • 이경
  • 승인 2019.12.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동군 청암면은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수야)가 지난 10∼12일 3일간 새마을창고에서 소외되고 그늘진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홍주신 면장,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새마을부녀회장, 면사무소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배추 3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가 경로당 18곳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70여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정수야 회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다”며 “겨울철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아울러 바쁜 생활에도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암면부녀회는 매년 헌 옷 모으기, 재활용품 수거 등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