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뉴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카메라 뉴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 황인홍
  • 승인 2019.12.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은 12일, 영동군 아모르아트컨벤션에서 내빈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약 200여명을 초청하여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2019년 한 해 동안 활발히 활동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중 총 19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장과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외 단체에서도 장학금 전달을 위한 손길이 이어졌다. 샘표나눔봉사단에서 120만원, 양강주유소와 이수초등학교 학부모회, 메바와 레인보우카페 군청점에서 각각50만원, 오블리에서 40만원, 대한불교 고당사재단과 계룡금속에서도 각각30만원 등 총 420만원의 장학금이 모여 지역 내 장애아동 및 장애가정의 학생들 16명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익명의 단체는“생각치도 않은 자리를 마련해줘서 연말을 맞이하여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작은 후원과 봉사활동이 계속 모이고 지속된다면, 소외된 이 없는 행복한 영동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의미있는 활동을 다짐했다.

박병규 관장은“이번 기회를 통해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감사의 날을 통해 지역 내에 행복이 싹트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