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수요회(회장 권영세)가 12월 11일(수) 오전 11시 안동봉화축협 2층 묵향 대회의실에서 60여 명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각 회원 기관·단체별로 소관 주요 업무와 홍보 사항을 설명하고, 안동시 발전 및 수요회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요회장인 권영세 안동시장은 안동시정에 대한 수요회원 기관·단체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회원 상호 간 다양한 소통과 협력으로 신도청 시대 안동의 새로운 역사와 미래 발전을 함께 견인해 나가자고 당부한다.

이날 회의에서 안동시는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참여, 안동사랑 상품권 활용, 2020년 적십자 회비모금 및 2019 제야의 종 타종행사 등 시정에 대한 홍보 및 연말연시 주요 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이어서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주요일정 외 3건, 한국국학진흥원의 세계기록유산 전시체험관 완공 외 1건, 안동소방서의 겨울철 화재 예방 안내, 가톨릭상지대학교에서는 2020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등 4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북지원 안동사무소의 농산물검사 안내, 안동재향군인회 2019년 학생 나라 사랑 현장학습 실시 외 1건 등 회원 기관의 주요 업무를 홍보·안내한다.

현재 안동수요회는 안동지역에 소재한 149개 공공기관 및 단체로 구성돼 있으며 상호 간 친목 도모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