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서구동, 2019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안동시 서구동, 2019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이경
  • 승인 2019.12.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동시 서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태열)가 12월 6일(금) 오후 4시 서구동복지회관 4층 강의실에서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2019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서구동 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노래 교실, 요가, 기타 교실, 라인댄스, 헬스, 건강 노래 교실의 6개 프로그램에서 8개 팀이 참가해 1년간 갈고닦은 실력과 솜씨를 마음껏 발휘했으며, 수강생 및 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노래 교실과 라인댄스 팀이 공연할 때는 주민들이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춤을 추며 흥겨운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안태열 서구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는 외부의 초청공연은 없었지만,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노력과 주민들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면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주민화합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대성 서구동장은 “발표회 준비로 애쓰신 주민자치위원장님, 위원님들을 비롯해 수강생분들, 강사님, 그리고 참석해주신 주민 등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서구동 주민자치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