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포토] 옥천군 정순철 짝짜꿍어린이합창단 제6회 정기공연
[영상 / 포토] 옥천군 정순철 짝짜꿍어린이합창단 제6회 정기공연
  • 손혜철
  • 승인 2019.12.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옥천군 정순철짝짜꿍어린이합창단(단장 조원경)이 하얀 겨울이야기 옛날 옛적에~ 를 주제로 12월7일 오후3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6회 정기공연을 가졌다.

1부 공연은 박승준(월드포크팬플루트협회장)의 사회로 있기 없기(짝짜꿍합창단), 예쁜 아기곰, 아기 다람쥐 또미(짝짜꿍 귀요미), 소풍가는 날(진다솜), 그림속이야기(권민지), 콩콩콩 콩나물(짝짜꿍 귀요미), 평화통일아리랑(짝짜꿍합창단), 축하공연으로 올림중창단(사랑은 영원하리. 첫 눈 오면 만나자), 박승준 팬플루 연주(마법의성), 공로패 수여(박지우), 예송어린이무용단 축하공연(한국무용 꽃바구니 춤)2부 공연 옛날이야기 동요 (전성환 연국, 영화배우)는 멋쟁이 할아버지, 메밀묵 찹쌀떡, 배고픈 호랑이, 도깨비 방망이, 오줌싸개 똥싸개, 다듬이 소리, 흥부처럼 살아요, 모두다 꽃이야, 울면 안되, we wish your Merry christmas

정순철짝짜꿍어린이합창단은 옥천출신 짝짜꿍 동요 작곡가 정순철 선생을 기리기 위해 정순철기념사업회(회장 이규선)에서 2012년 7월 창단하였으며, 관내 초등생 15명으로 구성돼 있다.

정순철짝짜꿍어린이합창단은 2019 옥천국악한마당, 지역의 버스킹 자원봉사릴레이공연, 서초구립 오케스트라와 협연, 서울 역사박물관 기획공연, 여수 캥거루창작동요제, 보은 전국어린이문화예술제, 영동 난계국악동요부르기 우수상 등 전국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