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A 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 해외봉사 실천한 사람들
KOVA 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 해외봉사 실천한 사람들
  • 김선웅 기자
  • 승인 2019.12.0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OVA, (사)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는 2019년 12월 7일 토요일 날 해외봉사를 실천하고 귀국한 봉사단원들을 위해서 KOICA 서울 글로벌 인재교육원 5층 대강당에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해외 봉사를 가기 전에 국내교육을 함께 받고 시간을 함께 보냈던 동기들과 그리고 서로 다른 국가에서 해외봉사를 하던 코이카(KOICA)단원 분들의 이야기도 함께 들으며 특별한 시간을 만든다.

남들과 다른 해외봉사 단원들만의 매력적인 스토리가 매우 궁금해 질 것이다. 의미를 부여하고 해외봉사에 관심과 관찰로 행동해 온 그들만의 삶의 이야기에 대해서 진지하게 관심을 기울여 볼만 하다.

그리고 세상을 위해서 해외봉사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흥미를 갖게 만드는 시간이 될 수 있고 또 우리 청년들의 미래 지도를 그려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ksw8832@naver.com  김선웅 기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