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영동군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 황인홍
  • 승인 2019.12.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동지구협의회 회원들이 한데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며 화합을 다졌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동지구협의회 체육대회가 지난 6일 청소년수련관에서 박세복 군수,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이기남 사무처장, 허온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충북도협의회장 등 내 ․ 외빈을 비롯한 적십자 가족 3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봉사원 체육대회는 적십자 인도주의 이념을 실천해 온 봉사원들을 격려하고 봉사원들의 사명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개회식에서는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군민 행복증진에 노력해 온 박세복 영동군수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동지구협의회의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적십자 사업 및 업무 유공 봉사원과 공무원 16명에 대한 표창장(패) 수여가 진행됐다.

개회식 후 열린 체육행사에서는 훌라후프, 제기차기 등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으로 봉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박세복 군수는 격려사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신의 시간을 쪼개어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 정신적 ․ 물질적 도움을 베풀어 주는 봉사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배려로 밝고 건강한 영동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영동군 대한적십자사 봉사회는 14개 봉사회 400여명의 봉사회원들이 경로위로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봉사, 재난구호, 해외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