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서 올해 마지막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연다
성남시청서 올해 마지막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연다
  • 승진주
  • 승인 2019.12.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성남시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2시~4시 시청 1층 로비에서 ‘구인· 구직 만남의 날’을 연다.

올해 마지막 취업행사다.

이날 300여 명의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원영전자, ㈜광세의료기, 쿠팡풀필머트서비스(유), ㈜제이케이푸드, ㈜재현인텍스, CJ씨푸드(주), ㈜삼광랩트리, ㈜피에쓰아이 등 20곳의 기업체가 구인업체로 참여한다.

당일 면접을 진행해 58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 희망자는 성남일자리센터로 미리 전화(☎031-729-4418)해 원하는 업체와 면접을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기업 부스를 찾아오면 되며, 사진을 붙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야 한다.

성남시와 성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 근로복지공단과 협력해 실업급여, 이력서 상담 및 면접 컨설팅, 산재 처리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대행사로 당일 미처 사진을 준비해 오지 못한 구직자를 위해 이력서용 반명함판 사진(8장)을 무료로 찍어 주는 이벤트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도 자원봉사자 참여로 실시된다.

2019년 한 해 동안 성남시는 40여 곳 구인 업체가 참여하는 청년 취업박람회(6·11월)와 20여 곳 기업이 참여하는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3·4·9·12월) 등 6 차례의 취업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