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에서는 뉴영동라이온스클럽(회장 강용운)과 연계하여「2019년 사랑의 생신잔치」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영동군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고령의 장애인과 가족을 복지관으로 초대하여 생신잔치를 가졌으며, 뉴영동라이온스클럽(회장 강용운) 회원들의 후원과 도움이 더해져 더욱 뜻 깊고 활기 넘치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또한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직원들과 뉴영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께 큰절 올리기, 선물 증정, 무료중식 등을 제공함으로써 함께 축하하였다.

생신을 맞으신 박○○ 님은 “생일을 챙겨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복지관에서 챙겨준 덕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박병규 관장은“오늘 하루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이 모든 시름과 걱정을 잊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또한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적극 동참해준 뉴영동라이온스클럽 강용운 회장 이하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하였다.

뉴영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이 매우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앞으로도 행사를 더욱이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뉴영동라이온스클럽(회장 강용운)은 2017년부터 사랑의 생신잔치를 위한 후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영동군 내 지역사회를 위한 관심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