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시청서 어린이 생활안전 뮤지컬 개최
성남시, 시청서 어린이 생활안전 뮤지컬 개최
  • 승진주
  • 승인 2019.11.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성남시(시장 은수미)에서는 어린이 생활안전 뮤지컬 ‘사고뭉치 왕자의 안전마법 대탈출’을 오는 27일~29일 성남시청 1층 온누리에서 개최한다.

어린이 눈높이에서 생활 속 안전 문제의 중요성을 뮤지컬 형식으로 풀어내는 공연이다

공연은 일상생활 중 안전사고의 위험성, 각종 사고 예방법 등을 전문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다양한 캐릭터 인형 소품과 LED 장비를 활용하여 시각적으로도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연은 오전 10시, 11시 20분 하루 두차례 개최되며, 지난 11일~13일간 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한 관내 67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5~7세 미취학어린이 2,990명이 무료로 관람할 예정이다.

성남시에서는 이번 뮤지컬 공연을 비롯하여 학교를 직접 찾아가 재난, 교통, 응급처지 등을 교육하는 어린이 안전체험 캠프 등 생애주기별 어린이 안전문화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