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관에서는 2020년과 2021년 2년간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상·하반기 각 4개월간 운영하는 기본교육 45개 과목 강사 전원이 해당하며, 원서접수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으로 평생학습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응시 자격은 ▲해당 분야 전문 자격증 및 학위 소지자, ▲해당 분야 졸업(수료)증서를 소지한 자로서 강의 및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해당 분야 수상 경력이 있는 사람, ▲그 밖에 전문지식이 있다고 인정될 만한 증빙서를 소지한 사람 등이며, 1차 서류심사 결과와 2차 면접 심사 결과 점수 합계가 최상위인 사람을 강사로 선발한다.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수상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이며, 관련 양식은 안동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andong.go.kr/edu)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공고일(11.18.) 현재 안동시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사람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서류심사 및 면접 심사 기준을 꼼꼼히 확인해 능력있는 강사님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 바라며,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앞으로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