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가 기업의 투자환경과 지원정책 수립을 위해 11월 말까지 도내기업체 1천여 개를 대상으로, 정주여건, 투자환경, 기업지원시책, 기업애로사항 등 서면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충북도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업애로 및 기업지원정책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기업 및 근로자 환경개선 지원사업 추진 등 기업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그동안 충북도는 도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시책 홍보, 중앙 공모사업 안내 등 도정홍보 및 중소기업에 유용한 정보 제공을 위한 기업 이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체의 기업 활동에 적극적 으로 대응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기업 이메일링 서비스는 도내 기업을 대상으로 약 5,000여개 기업의 대표 이메일을 확보, 수시로 이메일링 서비스 제공으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충청북도는 기업지원 시책 등 홍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업의 대표 이메일을 파악 하고 있으며, 이메일링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기업에서는 충청북도담당자 osy2041@korea.kr로 신청하면 즉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11월말까지 기업환경 만족도조사 설문서도 이메일 또는 FAX(043-220-3219)로 접수받고 있다. 문의(043-220-3242)

충북도 경제기업과장(정경화)은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 여건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이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의 수요에 맞는 지원정책을 바탕으로 일등경제 충북 실현의 비전을 달성하는데 역점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