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관장 김선용)은 11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어울림홀 및 대전갤러리에서 「2019년 대전평생학습관 평생학습 성과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첫날 대전늘푸른학교 늦깎이 학생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작품전시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3일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늘푸른 한마당’은 시낭송, 가요열창, 영어 연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작품 전시회’에는 데생&스케치, 민화, DIY 원목 소품 등 평생교육강좌 12개 분야 90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솜씨를 뽐내고 지역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려 평생학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전평생학습관 김선용 관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평생학습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배움과 성과를 함께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dllc.or.kr)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과[☎ 042)220-0533]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