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충북도시가스,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참빛충북도시가스,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 손혜철
  • 승인 2019.11.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참빛충북도시가스(회장 이대봉)는 8일 충주시를 방문해 학업성적이 우수한 지역 내 대학생 4명에게 전달할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신현갑 참빛충북도시가스 부회장이 참석해 충주시에 거주하는 학업성적 우수 대학생 4명에게 각 300만원씩 총1200만원을 지원했다.

참빛충북도시가스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현재까지 30명의 학생에게 총 1억400만원을 전달했다.

신현갑 부회장은 “앞으로 충주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아울러 모든 가스공급시설에 대한 철저한 사전안전점검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충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저소득 시민들의 안전과 행복추구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동참에 감사하다”며 “기업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 확대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빛충북도시가스(주)는 경로잔치 및 행사협찬, 홀몸노인 연료비지원, 취약계층 가스차단 타이머 무상설치 등 지역사회를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