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산산술래 강원산림문화 한마당 축제 성황리 종료
2019 산산술래 강원산림문화 한마당 축제 성황리 종료
  • 손혜철
  • 승인 2019.11.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원도립화목원은 지난달 12일부터 11월 4일까지 개원 20주년을 기념하여 3만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산산술래 강원산림문화 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산산술래 축제와 연계한 국화전시회에는 목부작, 석부작, 현애작 등 특수작품 150여점과 노지화단 및 입체화단에 5,000여본의 국화 꽃길을 조성하여 관람객에게 풍성한 가을의 국화 향기를 선물하였다.

 또한, 축제 기간 중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숲속요가, 국화 꽃차 시음, 목공예 체험, 색동호박 꾸미기 등 체험프로그램을 비롯해 마술, 팝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예술 공연을 매주 다양하게 마련하여, 그윽한 국화 향기와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가을의 정취를 관람객에게 선사하였다.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원장 심진규)은 “강원도립화목원에서 개최한 산산술래 축제가 향후 강원 산림의 위상확보 및 우수성을 알리고, 춘천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 추진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