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TV 창간 9주년] 박덕흠 국회의원 축하메시지
[불교공뉴스·TV 창간 9주년] 박덕흠 국회의원 축하메시지
  • 손혜철
  • 승인 2019.10.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존경하는 불교공뉴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박덕흠입니다.

불교공뉴스 TV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혜철 스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불교공뉴스 TV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널리 펴고 시대정신을 선도하며 남다른 열정으로 우리 삶에 가까이 계시는 부처님의 모습을 전하는 동시에 모든 종교를 넘어서는 폭 넓은 사상과 많은 지역의 사회, 경제, 문화 소식을 담아 오셨습니다.

앞으로도 불교공뉴스 TV가 우리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며 우리 이웃의 따뜻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전할 뿐만 아니라 맑고 향기로운 우리 삶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노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불교공뉴스 TV가 건전한 비판과 정론직필을 통해 언론의 올바른 관점과 시각으로 부처님의 동체대비 정신을 전파하는 전법도량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도 국회의원으로서 동남 4군 발전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0월

국회의원 박덕흠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