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지난 27일 계룡시와 계룡대근무지원단 주관으로 ‘사랑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2012 송년음악회 Winter Concert’ 가 시민 군인 등 약 800여명이 관람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날 공연은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었으며 육군 해군 공군 군악대 연주와 소프라노 독창 그리고 특별출연한 가수 루비와 신동화의 히트곡 열창및연예병사로 복무중인 그룹 언터쳐블의 박경욱, 김성원과 그룹 더 크로스의 김경현이 함께 했다.

계룡대근무지원단은 지난 7월에도 Summer Concert를 개최 많은 시민들에게 음악을 통하여 감동을 선사하였으며 연말 연시를 맞아 시민과 함께 하는 군! 국군장병 사기앙양 차원에서 공연을 개최하였다고 기획 배경을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행사 취지에 맞게 지속적으로 공연을 개최 예정으로 있다고 했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들은 한결같이 “계룡대가 위치한 국방의 메카도시 시민으로서 군악대의 수준높은 공연에 자부심이 충만해진다” 고 소감을 밝혔으며
행사를 공동주관한 이기원 계룡시장과 정영진 계룡대근무지원단장도 함께 자리하여 공연자 격려와 함께 환담의 시간을 가지며 국방중추도시로 자리매김하는 계룡시의 발전을 위하여 양기관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