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옥천군, 예술사랑회 예(藝)울림 낭만콘서트
[특집] 옥천군, 예술사랑회 예(藝)울림 낭만콘서트
  • 손혜철
  • 승인 2019.10.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첫 행사 10월15일 관성회관 창립축하 회원공연

옥천군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을 창립하였다.

초대 회장으로 혜철스님 (불교공뉴스 TV 대표이사 / 대성사 주지)이 임기를 시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 10월의 낭만콘서트가 11월9일 오후7시30분 이메진 카페에서 개최된다.

이날 공연은 통기타 가수 송명석, 7080 가수 김원택 회원의 노래와 권영배 대금연주, 초대가수 김초순, 권여순 회원의 중년가요 메드리, 조동일 테너 색소폰, 김상중 권선자 부부의 색소폰 합주, 박영예 시낭송 등이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장식한다.

한편 낭만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이메진 카페에서 12개 단체 및 개인 회원들이 공연을 펼치며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더 좋은 옥천군을 만들기 위한 활동을 시작한다.

이메진 카페 이규관 대표는 예(藝)울림 회원들이 연습을 하도록 낮에도 카페를 개방하고 매주 토요일에는 회원들이 무대에서 공연을 하도록 하여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의 활동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 공연장소 및 문의 >

이메진 카페 043-732-3080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5길 5 국민은행 우측골목 호동이숯불갈비 2층

김용주 사무국장 010-4908-2168

< 2019 사업계획 >

10월15일 창립총회 및 회원의 날 축하공연

10월 가을 낭만콘서트

11월 봉사활동

12월 위문공연

<혜철스님 공약>

1.옥천군, 옥천문화원, 옥천예총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뒷받침 하고 문화와 예술이 꽃피는 옥천군이 되도록 하겠다.

2.또한 어린이들의 끼를 발굴하고 뒷받침 하도록 경연대회를 분기별로 개최하고 방송과 신문에 보도자료를 제공하여 인재가 발굴되도록 노력하겠다.

3.버스킹 공연을 상설화하여 예술이 꽃피는 옥천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4.문화와 예술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공연을 하고 청소봉사, 배식봉사, 위문봉사를 실시하겠다.

5. 문호를 개방하여 단체와 개인 예술인들이 자유롭게 옥천예술사랑회 예(藝)울림 회원들이 되도록 하겠다.

6. 옥천군관광협의회가 정식으로 창립총회를 마치면 산하 단체로 가입하여 공모사업을 신청하고 전국의 문화예술인 경연대회를 개최하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